Music

[멜론음악이야기] Hyun Ji & Gun Woo_ 음악을 선물하는 여행 음악가 Pianobebe

pianobebe 2023. 1. 16. 02:11
728x90
반응형

Hyun Ji & Gun Woo  표지_  Photo by Pianobebe

 

 

 

 

 

 

 


 

 

 

 

 

 

Hyun Ji & Gun Woo - 피아노 베베 (Piano Bebe)

음악이 필요한 순간, 멜론

www.melon.com

_ 출처 Melon

 

 

Executive Producer: Pianobebe
Producer: Pianobebe
 
Photo by Pianobebe
Art & Design by Gray Wolf
 
All Composed by Pianobebe
All Arranged by Pianobebe
 
All Piano by Pianobebe
 
 
 

 


 

 

 

 

안녕하세요.

 

음악을 선물하는 여행 음악가 Pianobebe 입니다.   

 

제가 앨범을 다수 발표 했는데 발표 한 앨범들에 대해서 TMI를 기록으로 남겨 보려고 합니다.

 

 

 

 

 

 

 


 

 

 

 

Hyun Ji & Gun Woo

 

2016년 3월 14일에 발매한 앨범입니다.

저의 첫 싱글앨범입니다. 

지인들에게 음악을 선물 해 주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실천해 옮겼습니다.

중학교 동창인 지인의 두 아이들(Hyun Ji & Gun Woo)을 위해 작곡을 하고 연주를 했습니다. 

아이의 마음으로 작곡을 하려고 노력을 했습니다. 

벌써 시간이 많이 흘렀네요. 

현지와 건우가 행복한 추억이 가득한 사람으로 성장하길 베베삼촌이 응원합니다. 

 

 

 

 


표지 이야기

사진은 Hyun Ji & Gun Woo의 사는 동네 인근 체육 시설에서 제가 촬영을 했습니다. 

표지 사진을 연신 찍어대며 햇살 좋은 날 함께 보낸 시간이 떠오르네요. 

글을 쓰며 다른 표지 후보들 사진을 보는데 제가 나이가 더 들어서 그런지 더욱 귀엽게 느끼어집니다. 

Hyun Ji 의 머리에 꼿은 꽃은 Hyun Ji 어머님의 연출입니다. ㅎㅎ

 


 

 

*아래는 표지 사진 찍다가 Hyun Ji & Gun Woo 둘다 나온 사진들 입니다. 

*이 날의 온도와 즐거움이 생각나네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Pianobebe의 첫 싱글 Hyun Ji & Gun Woo의  간단한 글이었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용~~~

 

 

 


 

 

 

 

 일러스트 제공_ Gray Wolf

 

 

 

 

 

 

 

728x90
반응형